Step2. 참가신청 페이지로 이동
1. 홈페이지 상단 ‘참가신청’ 클릭 후 좌측에 ‘방학프로그램’을 클릭합니다.
2. 7월 14일 오전 10시가 되면 방학캠프 1차~6차까지 프로그램 '신청하기' 버튼이 활성화 되며, 이때 해당페이지가 자동으로 바뀌지 않으므로 키보드 ‘F5’ 버튼을 눌러 페이지 새로고침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3. 신청 시 영어마을 방학캠프의 각 차수 일정과 참가학생 학교의 여름방학식, 개학식 날짜를 반드시 확인 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4차 8월 15일(토) 광복절 수업 진행)
※ 이번 여름방학캠프는 ‘코로나19’로 인한 수도권 방역강화 지침에 따라 다중이용시설 개방이 어려운 상황이 지속될 경우에는 온라인캠프로 전환됨을 알려드립니다.
Step3. 참가신청정보 입력
1. 동일한 차수 내의 중복신청의 경우 최초 신청 1건만 인정됩니다. (나머지는 자동삭제 처리)
2. 신청 시 학생정보(이름 및 학교명)를 명확히 기입하지 않는 경우는 무효처리됩니다.
-단, 이름을 유추할 수 있는 사소한 오타는 유효합니다. (모음/자음이 온전히 있어야함)
예시) <유효처리> ‘홍기ㄹ동’, ‘호ㅇ길동’ (성씨와 이름을 모두 기입)
<무효처리> ‘111’, ‘ㅁㄴㅇㄹ’, ‘김’, ’asd’ / 학교명이 아닌 ‘asd’ 등
3. 참가신청정보 이름란에 2인 이상의 학생을 기입시에는 무효처리됩니다.
예시) <무효처리> 김갑수, 김을수 / 깁갑을수 등
※신청 후 가족, 친지, 친구 등에게 양도 불가합니다. (이름 또는 학교수정 불가)
Step4. 참가신청 완료 후 MYPAGE에 가서 신청상태 확인
1. 홈페이지우측 상단의 MYPAGE->결제목록을 클릭하시면 접수상태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2. 접수상태는 ‘선발’(참가예정자) 또는 ‘대기 OO순위’(대기자)로 나타나게 됩니다.
3. ‘대기 OO순위’는 참가예정자 중 취소자, 중복신청자, 신청 시 학생정보를 명확히 기입하지 않은 자 등으로 인한 결원이 발생할 경우 대기순위에 따라 순서대로 유선연락을 드립니다.
Step5. 참가비입금 및 주소지확인 (대기자가 아닌 참가예정자만 해당)
1. 학부모님들께서는 참가신청을 하신 후 참가비를 바로 입금하지 마시고, 7월 23일 (목)에 확정된 캠프 운영방식과 참가비를 문자로 안내예정이오니 확인하신 후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입금안내 문자를 받기 전 또는 대기자가 입금하셨을 경우에는 환불처리 될 예정입니다. (환불신청서 송부 필요)
3. 카드결제를 원하실 경우 안내문자를 받은 후 참가신청->결제정보 페이지로 이동 후 결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참여예정자는 안내문자를 받은 후 아래의 ‘FAX’ 혹은 ‘Email’로 거주지 확인을 위한 주민등록등본 또는 재학증명서를 송부 바랍니다.
-미제출 시 프로그램 참여가 어려운 점 양해 바랍니다.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주민등록번호 뒷자리는 반드시 마스킹(*)처리
-발급일 최근 3개월 이내
-거주지 혹은 발급일을 판단하기 어려운 등본은 인정되지 않는 점 양해 바랍니다.
◆ 수강료 면제기준
1. 「국민기초생활보장법」에 따른 수급자
2. 「장애인 복지법」 제32조에 따라 등록된 장애인
3. 「안산시 국가보훈대상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조례」 제2조제2호에 해당하는 사람
4. 「한부모가족 지원법」 제4조 제2호에 따른 한 부모 가족
5. 「안산시 다자녀 가정 지원에 관한 조례」 제3조에 따른 다자녀 가정
6. 그 밖에 시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람
-참가비 면제대상자일 경우에는 첨부된 면제신청서를 작성 후 면제대상임을 증명할 수 있는 증빙서류와 함께 아래의 ‘FAX’ 또는 ‘Email’로 송부 바랍니다. (친필서명 반드시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