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가 정확히 입력되어 있는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본인이나 학부모 또는 타인의 ID로 신청 가능합니다.
(2) 한개의 ID로 한 차수당 1인의 학생만 신청 가능합니다. (동일한 차수에 2인 이상의 접수를 원하실 경우, 다른 아이디를 이용하여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Step2. 참가신청 페이지로 이동
(1) 아래 그림의 빨간 상자 표시를 따라 방학프로그램 참가신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 12월 3일 (화) 오전 10시가 되면 방학캠프 1차~4차까지 프로그램 신청 페이지가 활성화됩니다. 오전 10시 전부터 이미 신청 페이지에서 대기중이실 경우 오전 10시에 신청 버튼이 자동 활성화되지 않으므로 F5 버튼을 눌러 페이지 새로 고침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3) 신청 시 영어마을 겨울캠프의 각 차수 일정과 참가 학생 학교의 겨울방학식 등의 날짜를 반드시 확인 후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월 24일(금)부터 27일(월)까지 설 연휴 관계로 3차 1월 19(일), 4차 2월 1일(토) 수업 진행)
Step3. 참가신청정보 입력
(1) 동일한 차수 내의 중복 신청의 경우 최초 신청 1건만 인정됩니다. (나머지는 자동 삭제 처리)
(2) 신청 시 학생 정보(이름 및 학교명)을 명확히 기입하지 않는 경우는 무효처리됩니다.
-단, 이름을 유추할 수 있는 사소한 오타는 유효합니다. (모음/자음이 온전히 있어야함)
예시) <유효처리>‘홍기ㄹ동’, ‘호ㅇ길동’
<무효처리>‘111’, ‘ㅁㄴㅇㄹ’, ‘김’, ’asd’ 등
(3) 참가신청정보 이름란에 2인 이상의 학생을 기입시에는 무효처리됩니다.
예시) <무효처리> 김갑수, 김을수 / 깁갑을수 등
※신청 후 가족, 친지, 친구 등에게 양도 불가합니다. (신청 후 이름 또는 학교 수정 불가)
Step4. 참가신청 완료 후 MYPAGE에서 신청상태 확인
(1) 우측 상단의 MYPAGE->좌측 결제목록을 클릭하시면 접수상태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2) 접수상태는 ‘선발’(참가 예정자) 또는 ‘대기 OO순위’(대기자)로 나타나게 됩니다.
(3) ‘대기 OO순위’는 참가 예정자 중 취소자, 중복 신청자, 신청 시 학생 정보를 명확히 기입하지 않은 자 등으로 인한 결원이 발생할 경우 대기 순위에 따라 순서대로 유선 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
Step5. 참가비 입금 및 주소지확인
(1) 참가예정자는 반드시 안내 문자를 받은 후에 카드 결제 또는 무통장 입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입금 안내 문자를 받기 전 또는 대기자가 입금하셨을 경우에는 환불처리 될 예정입니다.
(환불신청서 송부 필요)
(3) 카드 결제를 원하실 경우 결제정보 페이지로 이동 후 결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