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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름캠프 주요 공지사항 및 환불신청 안내
작성자 최연주 작성일 2018-07-03 조회수 877 첨부파일 환불신청서 (1).hwp
1. 차수 변경 절대 불가
 간혹 차수를 잘못선택하신 학부모님들이 차수 변경을 요청하시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차수변경은 절대 불가이오며, 입금을 미리하셨다면 환불신청서를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수강료 면제대상
 
1) 국민기초생활보장법 수급대상
2) 장애인복지법에 따라 등록된 장애인
3) 국가보훈대상자(국가 보훈관계 법령 적용대상자
4) 한부모가족
5) 다자녀가정(19세 미만 자녀 3명 이상인 가정)-가족관계증명서 제출
-첨부된 수강료 면제신청서를 작성 후 면제대상임을 증명할 수 있는 확인서(증명서-증명서는 공지사항 마을소식 2018여름캠프안내 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와 함께 안산화정영어마을 FAX 또는 Email로 송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서명 반드시 필요) . 안산화정영어마을 FAX)031-484-6380
Email) cyj4511@naver.com
 
3. 환불신청
첨부된 "방학캠프 환불신청서"를 작성하신 후 사본(사진찍은 파일도 가능)을 FAX)031-484-6380 또는 Email( jinnn0511@naver.com)로 송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서명이 없을 시 환불이 불가하오니 환불신청서 아래쪽에 서명을 반드시 작성 후 송부바랍니다.
 

환불신청서 (1).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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